미루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제1탄

- 겨울 분위기로 물들어가는 ‘미루 온라인’의 크리스마스 대축제

서울--(뉴스와이어)--그레이트풀데이즈(대표 고요환)는 자사가 직접 개발, 서비스하는 한일 3D 커뮤니티 게임 ‘MILU Online, http://www.milu.co.kr(이하 미루)’에서 11월 24일(수) 크리스마스 대축제 제1탄을 시작한다.

단체 낚시와 정밀 검사를 통해 ‘얼음 결정’ 재료 아이템을 입수한 뒤, 이를 통해 여러 가지 아이템을 조합할 수 있다. 이번 아이템들의 컨셉은 동계 스포츠와 겨울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제작되었다. 또한 겨울 동안 ‘미루’의 마을 중앙 낚시터인 ‘셀리시아의 물길’과 연못에 얼음이 얼어, 얼음 위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미루’의 박준민 개발실장은 “얼음 위에서 피겨 스케이팅 복장을 하고 요술봉으로 낚시를 하는 진풍경을 보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피겨 스케이팅의 피날레로 장식되는 꽃다발과, 겨울의 상징인 펭귄 모양의 낚시 찌를 새롭게 선보여, 겨울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또한,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유형의 글러브를 함께 내놓는다. 캐릭터가 착용하면 손 부분이 곰돌이와 토끼 모양의 장갑으로 변신하는 것. 특히 곰돌이 글러브의 코믹한 표정은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멋진 겨울 아이템을 선보이는 ‘미루’에서 새로운 낚시 게임 문화를 선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그레이트풀데이즈 개요
'세계 No.1 마음 따뜻해지는 온라인 포지티브 커뮤니티 창조'
전 세계의 인터넷 환경이 눈부신 속도로 향상하여, 나날이 일상생활과 온라인 세계가 밀접하게 연관되는 현대에, 앞으로는 온라인 세계, 또는 그곳에 존재하는 커뮤니티의 방식이 좀더 중요해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세계는 물리적인 거리를 넘어서 순식간에 전 세계의 사람들을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이 포지티브한 마음으로 연결할 수 있다면, 그곳에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발생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희들은, 온라인 상에서도「배려하는 마음「서로 돕는 마음」을 중요하게 여기며, 서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여, 전 세계 중에 한 사람이라도 많은 고객이 웃을 수 있는, 그런 세계를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세계를 실현시키기 위해서, 저희들은 끝없이 빠른 속도로,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전개해 가겠습니다. 먼저 100개국에 서비스 전개를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http://www.milu.co.kr

웹사이트: http://www.milu.co.kr

연락처

그레이트풀 데이즈
02-2082-12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