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연평도 무력도발 규탄 및 안보결의 대회’ 개최

울산--(뉴스와이어)--북한의 연평도 무력도발 규탄 및 안보결의대회가 개최된다.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재향군인회(대표회장 강용구)는 11월 26일 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박맹우 울산시장, 시의회 의장, 지역 국회의원, 교육감, 구청장·군수, 보훈단체장, 향군회원 등 6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평도 무력도발 규탄 및 안보결의대회’를 개최한다. (10시 강의, 11시40분 안보결의대회)

행사는 특강(북한 전체주의와 무력도발에 대한 대응과 과제), 결의문 채택 및 낭독, 만세 삼창 등으로 진행된다.

참석자들은 결의문에서 서해연평도 해안포 공격으로 우리 해병장병이 전사 및 부상당하고 또한 민간인에게 부상과 많은 재산피해를 입힌 북한의 무력 공격에 대해 울산광역시 재향군인회와 보훈안보단체는 충격과 우려를 넘어서 분노를 금할 길 없다고 밝힌다.

이어 우리는 국가안보의 제2선을 지키는 안보역군의 선봉으로서 자유민주주의의 체제 수호와 국가발전에 앞장설 것을 결의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사회복지과
주무관 정혜도
052-229-34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