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YG패밀리 콘서트’ 고객 초청
- 현대차 트위터&블로그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 통해 선정
- YG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 연계, 현대차 브랜딩으로 노출효과 극대화
다음달 4일(토)~5일(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YG패밀리 콘서트’에는 빅뱅, 2NE1, 싸이, 세븐, 거미 등 젊은층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올 겨울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공식 트위터 (www.twitter.com/about_hyundai)를 팔로잉하고, 블로그 (blog.hyundai.com) 내의 콘서트 이미지를 본인의 트위터나 블로그로 가져간 후 이미지가 업로드 된 웹 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달 25일(목)부터 다음달 1일(수)까지 총 5차에 걸쳐 응모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80쌍(160명)의 고객을 선정해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현대차는 온라인 상에서도 YG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 (www.youtube.com/ygentertainment)을 통해 현대차의 브랜드를 집중 홍보할 예정이고, 특히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상이 업로드되면 유튜브 메인 홈페이지에 YG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브랜딩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브랜드 노출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모인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올 연말 젊은 세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웹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수많은 젊은이들이 현대차의 브랜드를 접하게 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개선 및 친밀감 상승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이기훈 과장
02-3464-2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