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바로 찍어 바로 보내는 ‘모바일 팩스’ 출시
-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카메라로 문서를 찍어 팩스로 보낼 수 있는 서비스
- 팩스 전송 후 수신 완료 여부를 SMS로 즉시 알려 주는 등 편의 기능 제공
- 200만화소 이상 카메라를 탑재한 휴대폰 이용 고객은 별도 가입 없이 이용 가능
‘모바일 팩스’는 200만 화소 이상 카메라를 탑재한 LG U+의 일반 휴대폰 및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모바일 팩스’는 신분증, 증명서에 최적화 되어 있어 급히 팩스를 보내야 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팩스 전송 후 수신 완료 여부를 즉시 SMS로 알려주고, U+모바일 홈페이지(mobile.uplus.co.kr)에서 팩스 발송 내역을 확인 할 수 도 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문자메시지 작성 시 팩스로 보낼 이미지 첨부 후 수신번호에 ‘#8484+팩스 수신번호(지역번호 포함)’를 입력하면 된다. 이용요금은 별도의 서비스 가입 없이 발송 건당 5백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LG U+는 ‘모바일 팩스’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8484’ 없이 수신인 번호 입력만으로 팩스 발송, 휴대폰에서 발송내역 확인 등 기능을 기본 탑재한 휴대폰도 출시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 U+ 응용서비스팀
조세나 사원
070-4080-33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