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계신문협회 디지털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갤럭시탭’ 소개
-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신문협회 디지털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주제 발표
- 태블릿 & E-리딩 세션에 참가해 ‘갤럭시탭’ 특장점 소개
- 컨텐츠 소비•창출을 동시에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슈퍼 미디어로 관심 모아
윤한길 상무는 이 자리에서 ‘갤럭시탭’의 휴대성 (초슬림, 초경량), 통화기능, 파워풀한 웹 브라우징, 멀티태스킹, 다양한 입력기능, 카메라, 플래시 지원, 소셜허브, 리더스허브 등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다.
윤 상무는 특히, “‘갤럭시탭’은 컨텐츠 소비와 창출을 동시에 쉽고도 편하게 할 수 있는 슈퍼 미디어 디바이스”라면서 “신문, 잡지, 도서, 만화, 연구소 보고서 등을 분야별로 하나로 모은 ‘리더스 허브’를 통해 소비자는 손쉽게 각종 컨텐츠를 볼 수 있다”고 미디어 디바이스로서의 장점을 소개했다.
7.0형의 넓은 화면에서 책, 신문, 잡지 등 풍부하고 유용한 컨텐츠들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슈퍼 미디어 ‘갤럭시탭’은 지난 10월 중순 이탈리아를 시작으로 현재 한국, 미국, 영국 등 세계 30여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세계신문협회는 전세계 신문사 발행인, 편집인들이 참여하고 있는 기구로 전 세계 1만6,000여개의 언론사와 70여개국 신문협회, 100여개국 신문사 경영진, 20여개 다국적 통신사들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500여명의 언론인이 참석해 뉴미디어 디바이스로서 갤럭시탭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박천호 부장
02-2255-8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