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I, 한국암웨이와 공동 ‘자원봉사 대상(Best Volunteer Award)’ 개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0-11-28 10:05
서울--(뉴스와이어)--국제백신연구소(IVI, 사무총장 존 D. 클레멘스)는 27일(토) 서울대 연구공원에 위치한 IVI 세계본부에서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korea.co.kr)와 함께 ‘어린이가 건강한 세상 만들기’ 사업에 참여한 우수 자원봉사자를 위한 ‘자원봉사 대상(Best Volunteer Award)’ 행사를 개최했다.

국제기구 IVI와 한국암웨이는 암웨이 창립 50주년 기념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전국 18개 사회복지관과 함께 ‘어린이가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주제로 ‘아이사랑 원바이원(I Love One By One)’ 사회공헌 사업을 실시해 왔다. 이와 관련하여 이날 ‘자원봉사 대상’에서는 우수 자원봉사자 및 복지관의 담당 사회복지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 사업의 공로자를 시상하고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IVI와 한국암웨이는 ‘아이사랑 원바이원’ 사업을 통해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지난 7월에는 저소득층 및 다문화 가정 아이들이 사회적 편견이나 차별을 극복하고 글로벌 공동체의 일원으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어린이 G20 글로벌 캠프’를 개최했다.

또 이달 12일에는 서울 명동에서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노약자를 중심으로 폐렴의 위험성과 예방과 조기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2010 세계 폐렴의 날’ 홍보캠페인 ‘건강한 세상 만들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에 있는 복지관을 통해 어린 아이를 두고 있는 부모 등을 대상으로 폐렴예방 교육을 시행할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나영
02-3468-6493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염미애 대리
02-566-9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