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쿠아리움, 안전벨트매기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부산아쿠아리움
2010-11-28 10:27
부산--(뉴스와이어)--27일 해운대 해수욕장 앞 횡단보도에 부산아쿠아리움 직원들과 블루산타가 ‘안전벨트매기 캠페인’을 펼쳤다.

이 캠페인은 주말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방문객에게 뒷좌석 안전벨트 착용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8월,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정지선캠페인’을 펼치기도 하였다.

부산아쿠아리움은 크리스마스 특별전 ‘White Christmas Village’를 진행 중이다. 눈 내린 아담한 산타 마을에는
집집마다 형형색색의 수중생물과 수조를 감싸고 있는 대형 “트리수조”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특별전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부산아쿠아리움 개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약 80m 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 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상어 피딩쇼, 초대형 수조가 스크린으로 변하는 딥시네마월드 등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다양한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바닷속 해저 세계를 감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aquarium.com

연락처

부산아쿠아리움
김하나 주임
051-740-1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