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하우스, ‘청약통장 없이 서울유망지역 1억미만 소액으로 내집마련’ 세미나 주최
아직 도시 외곽의 미분양 아파트와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보금자리주택의 사전예약에 의해 부동산 경기 침체 현상이 남아 있긴 하지만 이와 동시에 도심 내 전세가 상승이 지속되면서 일반인의 투자 방향을 불투명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 지금의 상황이다.
이에 서울경제TV와 예스하우스는 ‘청약통장 없이 서울 유망 핵심 지역에 1억 미만의 소액으로 내집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과 ‘서울 한강변 등과 같은 유망 개발 가능 지역이 차후 개발되면 아파트 분양에 안전하게 배정될 수 있는 법률적 지식’을 세미나를 통해 전달한다.
이번 부동산 세미나는 국내최고의 재개발 재건축 투자전문가인 예스하우스 전영진 대표와 세종 국토개발 전은성 대표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세미나 진행 중에 전문 컨설턴트들이 부동산 전반에 걸친 전문상담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2010년 극심한 부진을 딛고 회복국면으로 접어든 부동산 시장에 2011년부터는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와, 재개발 지분 쪼개기 등과 관련한 법률 지식, 이에 따른 올바른 투자 방법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참가자에게는 월간 예스하우스 무료증정과 2011년 새롭게 출간되는 신간 서적 ‘내집마련 서두르려면 청약통장부터 버려라’의 할인 판대 행사도 진행될 계획이다.
<세미나 개요>
주 최 : 예스하우스
후 원 : 서울경제TV
일 시 : 2010년 12월 9일 (목요일) 14:00 ~ 17:00
장 소 : 한국사회복지회관 대회의실 (지하철 5, 6호선 공덕역 6번출구 앞)
참가비 : 1만원 (참가신청 : www.yeshouse.net / 02-2299-4033)
참가자 특전 :
1. 월간 예스하우스 12월호 무료 증정
2. 2011년 예스하우스 신간서적
“내집마련 서두르려면 청약통장부터 버려라” 할인 판매
예스하우스 개요
예스하우스는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의 모든 정보와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 자료 제공 전문 사이트, 매물등록, 시세등록, 지역별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구역별 소식, 재개발 뉴타운 교육, 세무교육, 상담 등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house.co.kr
연락처
예스하우스
02-2299-4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