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테크 TAKE, TV광고 본격 온에어
- 소지섭 모델 출연, 블랙 앤 화이트의 절제된 배경 속 미니멀리즘 영상 돋보여
- 말이나 설명보다 제품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시각적 요소 강조
- 세련된 제품 스타일과 편리한 기능들을 상징적으로 묘사
블랙 앤 화이트의 절제된 배경과 스마트폰 브랜드 TAKE의 로고 색깔인 레드톤이 자연스럽게 어울러진 미니멀리즘의 이 광고는 기능에 초점을 맞춘 내레이션이나 배경 음악 효과를 최소화하는 대신 제품에 대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상징적 장치들을 강조하며 기존의 스마트폰 광고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내용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폰 TAKE를 상징하는 공간 속에서 소지섭은 자신 만의 스타일리쉬한 모습과 역동적인 모습을 통해 제품의 주요한 특징들을 강렬한 눈빛과 몸짓을 통해 표현한다. 이와 더불어 광고 속에는 사용 편의성과 신속함, 심플함과 같은 TAKE의 속성들을 효과적으로 암시하기 위해 한 획으로 이어진 길을 걷는다거나 몇 개의 공간을 뛰어 넘는 모습 그리고 ART WALL 느낌의 감각적인 UI(User Interface)를 등장시키는 등 독특한 시각적 요소들을 다양하게 활용했다. 화려한 장식이나 설명적인 광고 대신 상상을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로 TAKE의 기능과 이미지를 강하게 전달하고자 한 것.
케이티테크는 TAKE가 새로운 스타일의 스마트 라이프를 제안하는 스마트폰 브랜드인 만큼 기존의 스마트폰 광고들과는 다른 접근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 남들보다 앞선 생각, 그리고 직관적이며 빠른 행동 등 브랜드의 핵심적 요소들을 새롭게 전달코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TAKE 광고를 통해 감각적인 패션 감각과 스타일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은 소지섭은 <장난스런 키스>의 정소민과 프로젝트 앨범 TAKE의 뮤직비디오에도 동반 출연해, TAKE가 제안하는 새로운 스마트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CF와 뮤직비디오는 TAKE 홈페이지(www.itake.co.kr)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te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