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청정골 산청군 관광홍보단 모집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0-11-29 10:19
서울--(뉴스와이어)--지리산 청정골 산청군에서는 12월 1일(수)까지 ‘산청군 관광홍보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산청군을 널리 알리고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하여 산청군의 지역 이미지를 확고히 심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산청군이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본 이벤트에 참가사연을 올리면 총 20명을 선발하여 12월 4일(토)에 ‘산청군 관광홍보단 모집’이벤트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산청 한의학박물관, 대원사, 남명 조식기념관 등 산청군의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산청군 관광홍보단으로 선정되어 본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은 산청군의 관광지 및 농,특산물 등 산청군과 관련된 관광자원을 블로그나 카페를 만들어 홍보해야 하는 임무가 주어진다.

참가자격은 산청군을 사랑하고 블로그 및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으로 12월 1일(수)까지 참가사연을 올린 사람 중 총 20명을 선발하여 모집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02-539-1681) 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서 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http://www.tourtalker.co.kr/sub_event/101125_sanch...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