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갤럭시탭 전용 뱅킹서비스 시행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0-11-29 10:24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www.hanabank.com)은 스마트폰 뱅킹서비스를 국내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갤럭시탭 전용 뱅킹서비스(하나N Bank)’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이 별도로 운영중인 다운로드 페이지(m.hanabank.com/download)를 통해 갤럭시탭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이동통신사의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이번 갤럭시탭 전용 뱅킹서비스의 시행으로 갤럭시탭 단말기에서도 예금조회, 송금, 대출, 카드, 펀드, 공과금 등의 다양한 은행 업무는 물론 스마트폰 전용상품 가입 및 가까운 영업점 찾기 등의 부가서비스까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

또한 갤럭시탭과 별도로 최근의 시장 반응을 고려하여 ‘옵티머스 원 전용 뱅킹서비스’도 오픈했다. 이번에 제공되는 옵티머스 원 전용 뱅킹 어플리케이션은 기타 저해상도 단말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하나은행은 ‘하나N Bank’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 및 SK브로드밴드와의 제휴를 통해 갤럭시S 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년말까지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 ‘하나N Bank’ 이체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향후 모바일 금융시장의 급성장에 대응하여 다양하고 유용한 모바일 뱅킹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기대에 적극 부응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이승철 차장
02-3788-5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