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보들보들 얇고 따뜻한 여성 기모 청바지 ‘웜 진’ 출시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0-11-29 10:26
서울--(뉴스와이어)--150년 동안 끊임없는 혁신으로 진 브랜드를 선도해온 리바이스(대표:조형래, levi.co.kr)가 겨울에도 슬림한 스타일을 유지하며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 청바지, 리바이스 ‘웜 진(Warm Jean)’을 출시한다.

겨울철 청바지는 살에 닿는 차가운 느낌 때문에 쉽게 손이 가지 않는 아이템. 리바이스 웜 진은 청바지 안 쪽에 얇은 기모를 덧씌워 칼바람 부는 날에도 따뜻하고 보드라운 느낌으로 입을 수 있다.

신제품 리바이스 웜 진은 기모를 덧댔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청바지를 입었을 때와 같은 슬림하고 긴 라인을 연출하는 것이 장점. 또한, 리바이스의 혁신적인 맞춤형 핏 커브ID를 적용해 모든 여성의 몸에 딱 맞는 핏을 선보였다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리바이스 커브ID는 전세계 여성 6만 명의 몸매를 분석해 개발한 맞춤형 핏. 리바이스는 여성의 체형을 3가지로 나누고 각각의 장점을 돋보이게 하는 청바지를 디자인했다. 허리에서 힙으로 이어지는 라인에 따라 리바이스 커브ID는 슬라이트 커브(Slight Curve), 데미 커브(Demi Curve), 볼드 커브(Bold Curve)로 나뉜다.

리바이스 웜 진은 ‘스키니’ 및 ‘스트레이트’ 핏으로 출시되며, 오피스 레이디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다크 빈티지’와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러브 스톤 빈티지’ 워싱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만원 대.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PRGATE
전민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