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들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 펼쳐

- 따뜻한 온정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5천여 장 전달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 27일 ‘사랑의 연탄 배달’봉사를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이 날 에듀윌 임직원 150여명은 서울 상계동 일대 저소득층 가정과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에게 연탄 5천장을 배달했다. 첫눈과 함께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는 날씨 속에서도 일일이 연탄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에듀윌 임직원들은 연탄 배달 봉사를 시작하기 전 윤유선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실장에게 연탄 배달 봉사에 필요한 교육을 받으며 연탄 한 장의 소중함과 가치를 새삼 느낄 수 있었고, 본격적인 배달 봉사가 시작된 후에는 단 한 장의 연탄도 깨서는 안 된다는 생각에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강상훈 커뮤니티팀 사원은 “초등학교 들어가기 전 어릴 때 집에서 연탄으로 겨울을 보내던 추억이 떠올라 좋았고, 추운 날씨였지만 연탄을 배달하면서 어느새 땀이 날만큼 온기가 도는 것을 느끼며 보람과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강현모 팀장 역시 “추운 날 고생이 많다며 뜨거운 커피와 생강차를 타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고 나눔은 일방적으로 주는 것이 아니라 서로 정을 나누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 날 연탄 배달 봉사는 에듀윌 트위터(http://twitter.com/eduwillnet)에도 실시간으로 전해져 ‘뜻 깊은 봉사에 다음에는 함께하고 싶다’는 일반인들의 많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저소득층 자녀, 대안학교 학생, 탈북 청소년, 소년원생, 미혼모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다. 또한, 2009년 7월에는 ‘에듀윌 사회봉사단-반딧불이’ 창단식을 개최했으며, 에듀윌의 사회봉사에 뜻을 같이한 일반인 회원 100여명과 함께 각종 사회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