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듀얼코어 장착한 미니컴퓨터 ZBOX HD-ND22 출시

뉴스 제공
조텍코리아
2010-11-29 11:58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플렛폼의 미니컴퓨터를 개발하여 시장에 내놓고 있는 ZOTAC(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 )에서 공간이 협소한 사무실에이나 컴퓨터의 커다란 케이스가 부담스러운 디자인숍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예쁜 디자인과 높은 성능을 두루 갖춘 ZBOX HD-ND22 를 출시하였다.

기존의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는 4.5cm 의 얇은 두께와 가로세로 동일한 18.8cm 의 크기를 가진ZBOX는 마치 예쁜 DVD케이스를 보는 것 같이 느껴진다. 하이그로시 광택 처리된 매끈한 블랙컬러와 전원이 켜지면 보여지는 오렌지색상의 LED 는 ZBOX 만의 매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ZBOX는 LCD 모니터 후면에 장착 가능한 VESA규격의 월마운트를 제공해 마치 모니터일체형PC 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과 이동이 더욱 편리하다. ZBOX HD-ND22 는 저전력으로 설계된 INTEL의 듀얼코어 셀러론 SU2300 1.2GHz 를 탑재하여 미니컴퓨터의 한계성을 느낄 수 없을 정도의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노트북처럼 위 아래에 겹쳐 설치하는 204핀 SO-DIMM 메모리 슬롯은 DDR3-106 메모리를 최대 8GB 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듀얼 채널 메모리를 지원하기 때문에 2개의 메모리를 장착하여 보다 빠른 메모리속도를 가질 수 있다.

또한 1080P 의 HULL HD 영상도 부드럽게 재생되는 NVIDIA 의 ION 그래픽칩셋을 장착하였다. 유선랜은 물론이고 802/11N(b/g/n) 무선랜도 기본으로 지원하고 있어 전원선과 모니터만 있다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작은 크기에 비하여 6개의 USB 2.0 포트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주변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한 점은 또 하나의 장점이라 하겠다. HDMI 와 광출력단자를 지원하며 6-IN-1 멀티 플래시 메모리 리더기, 스탠드, 베사마운트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다. ZOTAC ZBOX 는 베어본 형태로 판매하여 SSD 하드디스크 등의 하드웨어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여 장착할 수 있도록 배려 하였다.

A/S 기간은 1년이며 베어본 제품의 소비자가는 370,000만원에 판매된다.

조텍코리아 개요
2010년 설립된 조텍코리아는 표준이 되는 설계이자 검증된 방식인 레퍼런스 설계를 기반으로 안정된 동작, 안정된 효율, 안정된 성능의 삼박자를 규형을 확실히 지켜낸 그래픽카드 제품을 한국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그래픽카드 후면 백플레이트를 가장 먼저 도입했으며, AMP 익스트림 제품으로 차별화된 ARGB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zotackor.com

연락처

조텍코리아 마케팅팀
서만석팀장
02-3271-7310
010-4353-6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