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 CONA 5인치 라인어레이 스피커 공개

뉴스 제공
인터엠 코스닥 017250
2010-11-30 09:20
양주--(뉴스와이어)--인터엠의 프로페셔널 오디오 브랜드 CONA(코나)는 지난 11월 24일 2010 국제음향무대조명영상산업전시회에서 국내기술의 5인치 소형 라인어레이 스피커를 공개했다.

지난 여름 출시된 CLA시리즈의 후속작인 5인치 소형 라인어레이 스피커(모델명 CLA-5, CLA-15S)는 기존 8인치의 인기에 힘입어 시스템의 소형화, 설치운영의 간소화의 특징을 가미해 새로이 출시되었다. 특히 앰프를 스피커 자체에 설치하는 시스템 구성은 국내 최초 시도된 것으로 CONA만의 사용자중심의 차별화 전략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은 공중에 걸린 스피커와 지상에 설치한 앰프를 연결하는 고가의 긴 케이블 선을 짧게 간소화 시킬 수 있어 시그널 로스를 최소화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연한다. 결과 사용자 측면에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공간면에서도 보다 효율적인 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상단에 장착되는 시그널 프로세서는 이더넷(Ethernet, 근거리 통신 네트워크)을 통해 PC로 스피커의 원격조정이 가능해 운용상의 편리함을 더했다.

출시된 CONA의 5인치 라인어레이 스피커는 교회 및 성당, 영화관, 학교강당, 공연장 등에서 널리 사용할 수 있다.

인터엠 개요
인터엠은 인켈의 음향장비 사업부에서 분리되어 1983년 설립된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음향/영상/통신의 리더 부상을 목표로 국내 PA장비(학교, 관공서, 철도역사, 일반빌딩 내 안내 및 비상 방송시스템)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SR장비(교회, 강당, 공연장 등에 설치되는 음향시스템), 기타 AV 장비를 개발 제조하고 있으며, 국내 120여 개, 해외 50여 개의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com

연락처

인터엠 기획팀
양이공
02-2289-80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