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COIL’, 다양한 파트너 혜택으로 ‘인기몰이’

- BnE∙투비소프트 ∙BSG파트너스, SAP COIL 회원으로 활동

- SAP 글로벌 전문인력∙최고 수준의 기술 및 플랫폼을 파트너에 제공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0-11-30 10:09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늘 ‘SAP COIL(Co-Innovation Lab)’ 네트워크에 비즈테크앤엑티모(대표 김종도, www.thebne.com, 이하 BnE)와 투비소프트(대표 김형곤, www.tobesoft.co.kr)가 새롭게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국내 SAP COIL 회원은 현재 활동중인 BSG파트너스(대표 설준희, www.bsgglobal.com)를 포함 총 3개로 늘어났다.

2007년 6월 시작된 SAP COIL은 SAP의 글로벌 전문 인력, 최고 수준의 기술 및 플랫폼을 제공해 파트너와 고객들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SOA, 모바일, GRC(Governance, Risk and Compliance)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으로 고객용 솔루션 개발을 위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BnE는 SAP 모바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기업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포함한 모바일 솔루션 사업과 워크플로우(Workflow), 비즈니스프로세스관리(BPM)과의 연동을 통한 BAM(Business Activity Management) 사업을 추진한다. 투비소프트는 자사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기술 엑스플랫폼(XPLATFROM)을 SAP 모바일 아키텍처와 연동해 고객에게 편리하고 강력한 모바일 UI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BSG파트너스는 SAP 컴포짓 애플리케이션(CA), 모바일, 제품수명주기(PLM) 분야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SAP COIL과 같은 강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SAP의 자랑이자 경쟁력”이라며 “SAP COIL은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혁신 솔루션 공동 개발, 기술 공유 및 적용 가속화, 글로벌 프로젝트 인프라 공유, 공동 마케팅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BnE, 투비소프트, BSG파트너스 외에도 많은 국내 파트너들이 SAP COIL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얻고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언급했다.

전 세계 수 많은 SAP COIL 회원들이 현재 SAP와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 기반 솔루션 개발을 진행 중이다. 넷앱,시스코, 인텔, F5, VM웨어는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SAP COIL은 연 단위 회원제로서 가입 신청서와 공동 프로젝트 과제를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회원 가입 및 프로젝트가 추진된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