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승대·조순창·박은태 3인 콘서트 개최

- 전배우와 스태프 노 개런티 공연…수익금은 자선 단체 기부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0-11-30 13:25
서울--(뉴스와이어)--뮤지컬 ‘햄릿’,’노트르담 드 파리’,‘모차르트!’와 ‘몬테크리스토’ 등의 작품으로 이름을 널린 알린 뮤지컬 배우 김승대·조순창·박은태가 12월 20일 숙명아트센터씨어터S에서 ‘콘서트 D’ 라는 이름의 공연으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콘서트 D’는 특별한 인연으로 만난 세 명의 배우가 연말에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하는 의도에서 시작되었다. 운명(Destiny), 기부(Donation), 기쁨(Delight), 12월(December) 등 다양한 뜻의 알파벳 ‘D’를 따서 만든 콘서트 제목처럼 운명적으로 만난 세 명의 배우가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기부도 하고, 팬들과 함께 그 기쁨을 나눈다는 의미이다.

이번 콘서트에 함께할 김승대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시작으로 ‘햄릿’의 레어티스역과 햄릿역 두 가지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뮤지컬 계 차세대 스타로 떠올랐다. 이 후 ‘두드림 러브’, ‘로미오 앤 줄리엣’, ‘모차르트!’, ‘몬테크리스토’, ‘트라이앵글’등의 뮤지컬을 통해 대극장과 소극장을 넘나드는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주인공 조순창은 뮤지컬 ‘마리아마리아’, ‘햄릿’, ‘노트르담 드 파리’,’연탄길’, ‘몬테크리스토’, ‘남한산성’,’삼총사’ 등에 출연하여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맡은 배역마다 주연 못지 않는 주목을 받으며 극의 중심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명품 조연으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TV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세 명의 출연자 중 막내인 박은태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햄릿’, ‘모차르트!’, ‘피맛골연가’등의 대작에서 주연을 맡아 가장 주목 받는 뮤지컬 배우로 떠올랐으며, 2010년 DIMF어워즈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최근에는 독일 최고의 뮤지컬 배우 우베크뢰거의 초청으로 오스트리아와 독일에서의 투어 공연을 마치고 돌아와 화제를 모았다.

세 배우는 2008년 뮤지컬 ‘햄릿’을 공연하면서부터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왔으며, 유럽 뮤지컬 전문 배급사인 떼아뜨로에 소속되어 활동 하기도 했다. 각자의 활동 영역을 넓혀 가면서도 신인시절의 만남을 소중하게 이어온 세 사람이 이번 공연을 통해서 오랜만에 한 무대에 서게 된 것이다. 각기 다른 매력의 뮤지컬 배우들이 만들어낼 특별한 무대가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는 뮤지컬 ‘솔로의 단계’, ‘점점’, ‘스페셜레터’의 연출, ‘몬테크리스토’의 협력 연출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며, 2009년 제15회 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 극본상을 수상한 바 있는 박인선 연출의 연출 하에 뮤지컬 ‘햄릿’, ‘몬테크리스토’, ‘노트르담 드 파리’ 등의 세 명의 배우들과 익숙한 뮤지컬 넘버 외에도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진솔한 대화의 시간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특별 게스트로는 일본 사계 극단에서 ‘오페라의 유령’의 여주인공 크리스틴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후 국내 ‘오페라의 유령’ 공연에서도 같은 역을 맡아 화제가 된 실력파 뮤지컬 배우 최현주가 참여한다.

좋은 뜻으로 모여 만드는 공연인 만큼 모든 배우 및 스태프들이 노 개런티로 흔쾌히 참여의사를 밝혔으며, 공연 모금 행사를 통해 모아진 수익을 모두 자선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서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엄홍현 대표는 “기부라는 좋은 취지에 맞추어 수익금 없이 제작을 맡았다. 함께 일한 스태프들 역시 기부의사를 밝혔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배우, 스태프, 팬들이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따듯한 마음을 사회에 전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추운 연말 세 남자와의 달콤한 음악 데이트와 함께 기부도 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 ‘콘서트 D’는 12월 20일 8시 숙명아트센터씨어터S에서 단 1회 공연된다. 전석 1만원이며, 12월 6일부터 인터파크 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공연문의:02-6391-6333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김현희 팀장
02-6391-6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