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노웨어333’, 성형수술비 지원 파격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NWH
2010-11-30 15:31
서울--(뉴스와이어)--KBS에서 방영중인 ‘메리는 외박 중’에서 문근영이 선보인 보헤미안 스타일이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다.여성스러우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보헤미안 스타일은 루즈핏이 포인트다. 또한 여러 겹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는 기본이며 이국적인 컬러와 프린트로 로맨틱한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성하면 된다.

탤런트 최강희 역시 보헤미안 스타일로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최강희 쇼핑몰로 유명했던 노웨어333(www.nowhere333.com)은 여성의류 쇼핑몰 가운데 스타일리쉬한 의류가 많기로 입소문이 나 있다.

6인조 그룹 팬클럽의 리더이자 월드스타 비의 월드투어 백댄서로 유명한 노웨어333의 김호상 대표는 오랜 연예계 생활에서 체험한 여성들의 가장 빛나는 스타일을 ‘콕’ 찝어낸다. 치열한 여성의류쇼핑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오른 이유도 단지 독특하고 예쁜 옷만을 팔기 때문이 아니다. 옷마다 ‘달과 6펜스’, ’이른 새벽 이야기’, '몽상가들’ 등 이름을 붙이고 옷에 어울리는 구절과 함께 상품설명을 해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한 덕분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서도 늘 고민하고 있다는 김호상 대표는 종이컵 쓰지 않기, 비닐봉투 쓰지 않기 등 주기적으로 캠페인을 열어 머그컵과 가방을 선물로 주는 등 환경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이외에도 100원 경매, 조이풀노웨어, 컬쳐인노웨어, 노웨어스토리 등 다양한 볼거리 역시 노웨어333만의 특징이다.

이런 가운데 얼마 전 사연이벤트를 통해 외모콤플렉스로 자살을 결심한 적이 있다는 고객의 사연을 접한 김상호 대표가 이번에도 톡톡 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제 성형수술도 트렌드이며, 아름다운 외모로 자신감을 되찾는 것도 인생의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느껴 열게 된 이벤트는 본인이 꼭 성형수술을 해야 하는 이유를 적어 신청하면 1등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얼굴성형비를 전액 지원한다. 2등은 원하는 수술 50% 지원, 3등은 피부관리권을 증정해 여성이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는 것에 대해 더 이상 사회적 편견이 없도록 힘을 보태 줄 계획이다.

한편 김호상 대표는 내년 3월 솔로활동을 시작하기로 하고, 쇼케이스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NWH 개요
보헤미안 스타일의 여성 쇼핑몰 노웨어333은 종이컵쓰지않기, 비닐봉투쓰지않기 등 주기적으로 캠페인을 열어 머그컵과 가방을 선물로 주는 등 환경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이외에도 100원 경매, 조이풀노웨어, 컬쳐인노웨어, 노웨어스토리 등 다양한 볼거리 역시 노웨어333만의 특징이다.

웹사이트: http://Nowhere333.com

연락처

NWH(노웨어333)
고경선
02-516-1342

이 보도자료는 NWH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