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스케이프, 30년 전통의 일본 유아브랜드 ‘베이비구스’ 한국 단독 론칭

서울--(뉴스와이어)--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서 유아용품중 4년연속 1위 아이템에 선정된 베이비구스(www.babygoose.co.kr)가 한국에 정식으로 단독 론칭됐다.

해외구매대행 선도업체 인포스케이프(대표:이용원)는 일본의 구스컴퍼니와 정식수입계약을 체결하고 베이비구스 홈페이지와 압구정 릴션매장에서 30일 판매를 시작한다

베이비구스는 후와사라로 불리는 고급원단으로 제작되어 아이들의 피부와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기능성 제품으로 일본의 유명백화점은 물론 일본 JAL, ANA 기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본내에서도 철저한 장인정신으로 30년동안 그 명성과 품질이 검증된 제품이다.

‘아이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유아아이템’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 베이비구스의 가장 돋보이는 점은 바로 아이의 이름을 옷에 새겨주는 ‘네이밍스테이션(이니셜자수)’와 아이의 예술작품을 새겨주는 ‘First Art’ 서비스가 있어 평생 기념이 되는 선물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현재 베이비구스 홈페이지에서 라쿠텐 판매 1위 상품 곰돌이 우주복을 한정수량으로 2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그외에 다양한 오픈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인포스케이프 베이비사업부 윤정옥대리는 “현재 압구정에서 캐릭터 의류와 수면조끼등 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상당히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인기상품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공동구매등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제품을 한국소비자에게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인포스케이프는 고객의 구매편의성을 높이기 위하여 백화점, 대형유통점, 온라인쇼핑몰등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유통채널과 전시회를 통해 다각화 할 계획이다.

인포스케이프 개요
(주)인포스케이프는 미국과 일본 현지법인을 운영하며, 온라인(www.gets.co.kr)으로 이베이,야후옥션의 경매대행과 미국,일본의 온오프라인의 온오프라인 구매대행 및 판매대행 전문회사입니다. e세상으로의 변화를 주도하며, 개인뿐 아니라 국내 유수의 기업체 구매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휴대폰악세사리(www.phonecaze.co.kr), 일본유아브랜드 베이비구스(www.babygoose.co.kr)등 미국,일본의 유명 기업으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 판매하는 무역업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인포스케이프는 향후 중국,유럽,호주등지에도 지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종합 무역상사로 성장할 것입니다.

http://www.babygoose.co.kr

웹사이트: http://www.infoscape.co.kr

연락처

인포스케이프 경영지원
과장 하경은
02-3463-437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