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듀오 ‘언터쳐블’, 2집 앨범 발매 기념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 12월 2일 진행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은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해 앨범 및 활동 등을 소개하고, 라이브 노래 및 팬들과 실시간 채팅 등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지난 11월 9일 첫 선을 보인 ‘스타와 함께 하는 보이는 생방송’은 첫 주인공으로 드라마 아이리스 주제곡 등을 불러 화제가 됐던 ‘디셈버(December)’가 출연해 호응을 얻은바 있다.
언터쳐블은 2집 앨범 ‘후즈 핫(Who’s Hot)' 을 12월 2일 발매할 예정이라, 이날 진행되는 방송 역시 큰 화제를 불러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은 네오위즈인터넷의 소셜네트워크 플랫폼인 ‘세이클럽’의 세이 캐스트와 동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시청 방법은 벅스 ‘언터쳐블’ 아티스트 페이지 (http://music.bugs.co.kr/artist/80018917) 에 접속하거나 세이캐스트를 통해 볼 수 있으며, 벅스 아티스트 페이지에서는 생방송 도중에도 언터쳐블과 관련한 바이오그래피, 공개앨범, 스케줄, 평점주기와 음악담기가 가능한 ‘좋아’, 아티스트 위젯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언터쳐블의 팬클럽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초대받은 회원이 참석해 평소 스타에게 묻고 싶었던 질문을 하는 시간이 마련되며, 방송 전 후 스타와 함께 기념사진 촬영의 기회가 제공된다.
벅스 관계자는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 서비스를 통해 실력 있는 많은 뮤지션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음악성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랜 기간 언더 무대에서 경험을 쌓아 온 언터쳐블은 2008년 10월 디지털 싱글 [It’s Okay]로 메이저 입성 후 ‘It’s Okay’, ‘Tell Me Why’, ‘Oh’, ‘가슴에 살아’, ‘회전목마’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힙합 음악을 대중에 알려 온 실력파 래퍼다.
언터쳐블은 오는 12월 2일 정규 2집 ‘후즈 핫(Who’s Ho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난리 브루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벅스사업본부 마케팅TF
노정순
02-6907-9054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