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맞이하는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Christmas in the Tropics 2010 개최

- 2011년 1월 2일까지 오차드로드, 마리나베이 중심으로 화려한 등불 장식

- 관광객을 위한 세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관광청은 2010년 크리스마스 및 2011년 새해를 맞아 ` 크리스마스 인 더 트로픽스 (Christmas In The Tropics)` 를 2011년 1월 2일까지 개최한다.

세계에서 가장 성대한 크리스마스 점등행사 중 하나인 싱가포르의 크리스마스 점등행사는 오차드 로드(Orchard Road)에서 마리나 베이(Marina Bay)까지 관광객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다.

특히 오차드로드는 `빛나는 크리스마스 (Starlit Christmas)` 라는 테마와 함께 반짝반짝 빛나는 별 모양의 장식들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약 3km 에 이르는 오차드 로드를 평화, 환희, 사랑을 상징하는 핑크존, 블루존, 퍼플존 세 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또한 마리나 베이(Marina Bay)는 `마리나 베이의 크리스마스 장관(Marina Bay Christmas Splendour)’이라는 테마와 함께 물에서 영감을 얻은 푸른빛, 은빛 물방울 장식들로 꾸며진다.

싱가포르관광청 한국 사무소 마케팅 관계자는 “싱가포르의 `크리스마스 인 더 트로픽스’는 작년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에만 약 631만 명의 관광객이 싱가포르를 방문할 정도로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축제이다”며 “이번 행사에는 가장 화려한 빌딩 선발대회, 무료 거리 축제 및 공연, 쇼퍼홀릭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많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한국인들이 싱가포르를 방문해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YourSingapore.com

연락처

싱가포르 관광청
양지선 부장
02-399-5570

홍보대행사 KPR
김아리
02-3406-22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