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3시간 DVD 강의가 손안에 쏙~, 국내최초 DVD강의 내장형 PMP 등장

뉴스 제공
유비온 코넥스 084440
2005-05-18 13:44
서울--(뉴스와이어)--e러닝 전문기업 유비온(대표 임재환 www.ubion.co.kr)은 공인중개사 수험사이트 랜드스쿨(www.landschool.com)을 통해 183시간 분량의 공인중개사 DVD강의가 내장된 PMP(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전에도 PMP를 활용한 교육상품은 있었으나, PMP에 DVD강의를 탑재하여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2003년 말 국내최초의 DVD 교육상품인 ‘랜드스쿨 DVD강의’를 출시했던 유비온은 DVD강의의 장점과 휴대와 이동이 자유로운 PMP의 장점을 결합하여 새로운 교육상품을 탄생시켰다.

랜드스쿨이 채택한 디지털큐브의 PMP인 ‘아이스테이션 1000’은 DVD급 고화질 재생이 가능한 3.5인치 LCD를 채용했으며, 디지털 돌비(dolby) 사운드 구현으로 강의 이외에도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PMP에 내장된 183강의 강좌파일은 자신의 PC로 이동이 가능하여, 사용자는 20G의 PMP 저장공간에 꼭 필요한 강의만 휴대하고 나머지 공간은 다른 멀티미디어를 저장하는 용량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하지만 강의파일은 PC로 이동만 가능할 뿐 PC에서 직접 재생은 할 수 없으며, 처음 탑재되었던 기기 이외의 PMP에서도 이용할 수 없도록 보안장치가 되어 있다.

랜드스쿨 PMP강의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대비한 6개 전과목의 기본이론 183강으로 구성되었으며, 교재를 집필한 강사진이 직접 해설강의를 했다. 유비온은 20일까지 랜드스쿨 사이트를 통해 PMP 강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35%의 할인혜택과 ‘공인중개사 문제풀이’ 온라인 강의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문의 1588-4322.


유비온 개요
유비온은 유비쿼터스 평생교육을 지향하는 e러닝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ubion.co.kr

연락처

유비온 홍보기획팀 문성훈 과장 02-3782-8791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비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