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창의독서 초고과정 출시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0-12-01 10:48
서울--(뉴스와이어)--㈜대교(대표이사 박명규)는 사고력을 키우는 독서 프로그램 ‘눈높이창의독서’ 초등 고학년(4~6학년) 과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눈높이창의독서는 규칙적이고 체계적인 독서활동으로 창의력은 물론 표현력과 발표력을 길러주는 독서교육 프로그램이다.

대교의 눈높이창의독서는 지난 2008년 출시해 유아부터 초등 3학년 까지를 대상으로 학습해왔으나, 고학년 진급 후 프로그램을 연계해 독서학습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많아져 초등 고학년 과정을 선보이게 됐다. 11월 한 달간 사전 학습 신청을 진행한 결과 무려 3만 명 이상 학습을 신청해 독서 학습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눈높이창의독서는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독서를 통해 배경지식의 폭을 넓히고 사고력을 키울 뿐 아니라, 토론과 워크시트 문제풀이를 통해 표현력까지 향상시키는 독서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초등 고학년 과정에서는 역사, 과학, 경제, 정치, 예술 등 다른 교과와 연계된 지식을 폭넓게 얻을 수 있어 수능이 요구하는 통합 교과 학습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창의독서 초고과정은 매월 4권의 도서와 도서 1권당 독서 전, 중, 후 활동을 담은 워크시트 1종이 제공되며, 전문 독서지도사가 방문해 독서활동을 점검한다. 회비는 독서지도사 월 1회 방문학습 시 2만 9000원, 월 4회 방문학습 시 3만 8000원이며, 통신학습은 2만 4000원이다.

대교는 눈높이창의독서 초고과정 출시를 기념하여 12월까지 학습을 신청하는 회원에게 온라인서점 ‘리브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쉬 5000원과 할인권 3000원을 제공한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