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로스, 유흥 구인전문 사이트 ‘나비알바’ 정식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지역포탈사이트 전문업체 아이크로스(icross.co.kr)에서 유흥구인전문사이트 나비알바(navialba.co.kr)를 12월 1일부터 정식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이크로스는 생활취업사이트 워크비(workbee.co.kr)와 나비알바를 함께 서비스 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취업전문사이트 그룹을 구축하게 되었다.

나비알바는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청소년유해정보 노출을 억제하기 위하여 성인인증 후 입장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개인정보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아이핀으로도 입장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나비알바는 인터넷으로 등록된 채용정보뿐만 아니라 생활정보신문에 게재되고 있는 줄광고(텍스트형 광고)와 박스광고를 함께 서비스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채용정보를 한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아이크로스의 검색엔진인 ‘생활검색엔진’을 도입함으로써 검색키워드만으로 전국의 채용정보와 부가정보를 한꺼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기능적인 편의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크로스의 박봉수 개발팀장은 “유흥업소 광고를 서비스한다는 것은 상당히 민감한 사안이라 준비를 철저히 했다”며, “2011년에는 과장광고의 등록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아이크로스(1666-1237)

아이크로스 개요
(주)인터넷교차로는 전국 75개 교차로신문사의 홈페이지와 15개 시의 지역포탈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 홈페이지인 아이크로스(www.icross.co.kr)는 2008년 7월 현재 랭키순위에서 생활정보신문분야 1위를 기록했다. 2009년부터는 모바일 사업에 진출하여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도 성과를 보이고 있다.

나비알바: http://www.navialba.co.kr

웹사이트: http://www.icross.co.kr

연락처

아이크로스
전종원 팀장
1666-123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