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메타 서비스 ‘소쿠리’, 쿠폰 관리 불편함 해결

서울--(뉴스와이어)--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할인해서 판매하는 새로운 전자상거래 방식인 소셜커머스가 인기를 끌다 보니, 국내에 소셜커머스 모델이 나타난지 불과 1년도 지나지 않아 벌써 관련 업체 사이트가 150개 이상으로 늘어났다.

하지만 워낙 업체가 많다 보니 소비자들의 불편함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무엇보다도 여러 사이트를 통해 쿠폰을 구매했을 경우 유효기간을 관리하기가 너무나 까다롭다는 문제점이 제기되고 있다.

하지만 경쟁 업체의 쿠폰을 관리해주는 ‘마음 좋은’ 사이트가 있을 리가 없다. 결국 중립적인 입장에서 여러 사이트의 쿠폰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필요해졌고, 그래서 등장한 것이 바로 소셜커머스 메타 서비스 사이트 소쿠리(www.socury.com)다.

소쿠리의 가장 큰 장점은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등 각 소셜커머스 업체 사이트를 한데 묶어주는 메타 서비스 사이트의 특성을 잘 살려 각기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한 쿠폰을 한데 모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내 소쿠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아무래도 그 동안 각기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한 쿠폰 관리에 불편함을 느끼다 보니 소쿠리의 ‘내 소쿠리’ 서비스에 만족을 나타내는 네티즌 소비자들이 한둘이 아니다. 또 할인 쿠폰을 구입했지만 마음이 변해 다른 사람에게 싸게 넘기고 싶을 때 개인간 중개 및 직거래가 가능한 직거래판 메뉴도 운영하고 있어 소셜커머스계의 ‘포털’로 자리하고 있다.

한편 피엔티커뮤니케이션즈와 피더블유가 공동 운영하고 있는 소셜커머스 메타 서비스 사이트 소쿠리는 소셜커머스 업체 탐방을 통해 광고주와 소비자의 신뢰를 쌓는 방향에 대해 고민하며 소비자들의 불만과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피엔티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소셜커머스 메타 서비스 사이트 소쿠리(www.socury.com)를 운영하고 있다. 각기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한 쿠폰을 한데 모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내 소쿠리'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소셜커머스 업체 탐방을 통해 광고주와 소비자의 신뢰를 쌓는 방향에 대해 고민하며 소비자들의 불만과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앞장서고,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과 문화를 선도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pntcommunications.com

연락처

피엔티커뮤니케이션즈
02-508-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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