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제4대 윤도근 원장 취임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하 기정원) 제4대 원장에 윤도근 신임원장이 부임해 오는 12월 3일부터 공식 업무에 들어간다. 취임식은 12월 3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9층 R&D 평가장에서 개최한다.

윤도근 신임원장은 취임에 앞서 “우리나라 경제 기반을 굳건히 하는 것은 우리 중소기업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게 하는 데에 달려있다”며 중소기업 역량강화를 위한 “중소기업 R&D 지원 강화”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나아가 이와 관련하여 “R&D중심의 서비스 전문기관으로서 기정원의 위상을 재정립해 나가겠다”며 앞으로의 기관 운영과 관련한 포부를 밝혔다.

윤도근 신임원장은 1953년생으로 충남대 경영학석사를 취득하였으며, 1981년 공업진흥청에서의 공직생활을 시작으로 중소기업청 기획예산법무담당관, 기업협력과장, 감사담당관, 대구경북중소기업 청장 등을 두루 역임한 중소기업 관련 전문가이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개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기업의 생산성 제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 제20조에 근거하여 설립된 준정부기관으로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정보화 및 경영혁신 지원 전문기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기업 기술혁신 기반조성, 중소기업 기술혁신 개발사업의 수요발굴 및 조사 분석, 중소기업 정보화촉진 관련 정보기술의 보급 및 평가, 정보화경영 표준모델의 개발 보급 확산 및 부합화 지원, 중소기업 정보화 기반 조성 및 수준 평가, 중소기업 기술혁신 및 정보화 경영에 관한 교육 및 전문인력의 양성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ipa.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연구원 윤선주
02-3787-04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