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소셜벤처 전국 경연대회 최종결선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고용노동부는 청년들의 혁신적인 사회적기업 모델인 소셜벤처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12월 6일(월) 9:00~20:00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에서‘2010 소셜벤처 전국 경연대회’최종결선을 개최한다.

본 대회는 최종결선에 진출한 45개 팀의 PT 공개심사를 통하여 청년창업 부문 12개팀, 일반창업 부문 5개팀, 아이디어 부문 5개팀을 최종 선발한다.

입상자에게는 고용노동부장관상과 최고 3천만원의 상금, 2천만원 한도의 창업지원금 등 사업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이 제공되며, 후원기관인 중소기업청과 SK에서 우수아이템을 사업화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안철수 교수의 강의와 사회적기업 한빛예술단, 예비사회적기업 브라스통, 락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 일반인도 참석 가능하다.

고용노동부 개요
고용노동부는 고용정책의 총괄, 고용보험, 직업능력개발훈련, 고용평등과 일 가정의 양립 지원, 근로 조건의 기준, 근로자 복지후생, 노사관계의 조정, 노사협력의 증진, 산업안전보건, 산업재해보상보험 등을 관장하는 정부 부처다. 조직은 장관과 차관 아래에 기획조정실, 고용정책실, 통합고용정책국, 노동정책실, 직업능력정책국, 산재예방보상정책국, 공무직기획이 있다. 소속 기관으로는 6개 지방고용노동청, 40개 지청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el.go.kr

연락처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과
사무관 최승훈
02-6902-84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