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에코오가닉과 사회공헌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사회복지NGO (사)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kr)과 (사)월드쉐어(www.worldshare.or.kr는 유기농 출산육아용품 판매업체 (주)에코오가닉코리아와 지난 12월 1일 사랑밭 사랑밭 본부(서울 오류동) 2층에서 사회공헌협약식을 가졌다.

아이티 긴급구호 물품을 지원하면서 후원협력 파트너가 되었던 에코오가닉코리아는 이번 사회공헌협약에서 함께하는 사랑밭과 월드쉐어에 손입티슈를 기부하기로 했다. 소비자가 에코오가닉, 베이비오가닉 제품을 하나 구입할 때마다 손입티슈 1팩이 기부되는 것. 기부된 손입티슈는 미혼모 아기와 해외 극빈아동에게 전해진다.

(주)에코오가닉코리아 이차용 대표는 “도움이 절실한 아기들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에코오가닉, 베이비오가닉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곧 기부활동이니 많은 고객 분들이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