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 위 명품몸매, ‘한방성형’으로 가능

뉴스 제공
청정선한의원
2010-12-02 13:17
용인--(뉴스와이어)--연말이 되면서 대종상, 부산국제 영화제, 대한민국영화제 등 영화제가 계속해서 열리고 있다. 한해 동안 흥행과 작품성에 성공한 영화를 평가하는 자리지만 가장 큰 관심을 모으는 부분은 바로 레드카펫을 수놓는 여배우들의 의상과 돋보이는 명품 몸매다.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해 다소 절제된 의상을 입었다고는 하지만 블랙을 입었을 뿐 풍만한 가슴을 강조하기 위해 가슴골을 한껏 강조하거나 앞 이나 뒤로 찢어진 긴 치마 사이로 늘씬한 각선미를 선보였다.

청순하고 가녀린 몸매에서 나오는 풍만한 가슴

우리 나라 같은 동양 여성들이 풍만한 가슴을 갖는 다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다. 그래서 레드카펫에 선 여배우들도 자신 가슴을 한껏 모아 가슴골을 강조해 풍만한 가슴 라인을 드러냈다. 그런데 다들 풍만한 가슴을 선보였지만 청순하고 가녀린 몸매에서 어찌 가슴만 풍만할 수 있을까? 보통 이런 경우 가슴 성형에 대한 의혹을 받고는 한다. 성형을 했다 안했다를 따지며 누워도 퍼지지 않는 가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이유는 풍만한 가슴에 대한 여성들의 로망 때문일 것이다.

성형을 하면 연예인처럼 예뻐지고 볼륨 있는 몸매를 가질 수 있지만 가슴만큼은 성형에 겁을 내는 경우가 많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원하는 여성들이라면 자신의 가슴을 발육, 성장시키는 한방 가슴성형이 도움이 된다. 한방 가슴성형은 가슴의 탄력과 볼륨, 성장에 중요한 경혈과 경락, 그리고 근육 체계를 침으로 자극함으로써 가슴확대, 탄력증진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인위적인 보형물 삽입이 아닌 본인의 가슴을 키워주는 자연치료법이므로 부작용이 없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작은 가슴뿐만 아니라 처진 가슴이나 짝가슴 등의 교정도 가능하며, 모유수유에도 전혀 문제가 없다.

찢어진 치마 사이로 보이는 늘씬한 각선미

아름다운 가슴과 함께 여배우들이 강조하는 신체 부위가 바로 늘씬한 각선미이다. 여배우들의 각선미는 그냥 타고난다기보다 전문적인 관리와 꾸준한 운동에서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평상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다리에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그 까닭은 우리 몸에서 엉덩이 다음으로 많은 근육을 갖고 있는 대퇴부(넓적다리)는 근육이 점차 약해지면서 노폐물이 가장 많이 쌓이는 부위로, 순환이 잘 안 되어 노폐물이 쌓이면 하체 비만이 되기 쉽기 때문이다.

대다수의 여성들이 하체 비만을 해소하기 위해 단기간에 집중적인 근력운동을 하지만 이러한 운동법은 특정 부위의 근육만 늘어나게 할 뿐 체지방 감소에는 큰 효과가 없다. 지속적으로 효과적인 운동을 하면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 적당히 식사량을 조절하는 것 등을 습관화한다면 다소 시간은 걸리겠지만 건강하고 탄력 있는 각선미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만약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전혀 진척이 없다면 하체 비만을 야기시키는 원인을 정확히 확인해 그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도 좋다. 골반이나 허벅지가 틀어진 경우 체형 교정 치료를 받아보도록 하고, 평소 체질이 냉하고, 기혈 순환이 잘 이뤄지지 않아 다리가 쉽게 붓는다면 마사지나 한약 복용을 통해 체질을 개선하고 체내 순환을 원활히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청정선한의원 인천학익점 황병천 원장은 “여배우들처럼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작정 몸무게를 줄이는 다이어트 방법보다는 자신의 신체 특성을 살펴 전신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체형관리형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체형 관리시 가슴, 팔뚝, 옆구리, 힙, 다리 부위 등 특정 부위에만 살이 찐 경우라면 한방 약실을 이용한 한방성형법 역시 도움이 된다. 침으로 한방 약실을 피부 속에 주입해 늘어지고 처진 피부 조직을 끌어올려주면 하체 슬림, 축소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기혈 순환을 돕고 붓기를 빼주는 심부열 치료, 마사지 등을 함께 해주면 더욱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도움말:청정선한의원 인천학익점 황병천 원장

청정선한의원 개요
청정무구를 꿈꾸는 한방치료 네트워크 청정선한의원은 한방 피부관리, 성형, 다이어트 치료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SW기획 홍보팀
신향진 과장
02-2226-8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