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엘리샤코이, 벤처기업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12-02 15:18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가 지난 11월 19일,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인증하는 벤처기업확인은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따라 요건에 해당하는 기업에게 각종 조세감면과 자금조달, 금융지원, 기술 인력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엘리샤코이의 벤처기업 인증은 신선한 식물성 원료와 제품 디자인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력을 평가 받은 것이다. FDA 주름개선, 미백기능 인증 받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일본 소니프라자, 로프트 샵 등 유명 드럭스토어에 입점 되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엘리샤코이는 2007년 5월에 설립되어, 일본, 중국, 미국 등 세계 여러 나라로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롯데, 동화 면세점에 입점 되어 판매 중이고 최근 명동 눈스퀘어 1층에 매장을 오픈하기도 했다. (문의 : 엘리샤코이 elishacoymkt@naver.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