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서울시교육청과 해피스쿨 캠페인 펼쳐

뉴스 제공
삼성화재 코스피 000810
2010-12-03 10:16
서울--(뉴스와이어)--보험설계사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삼성화재(사장 지대섭)가‘세계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500원의 희망선물’과‘해피스쿨 캠페인’을 결합한 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12월 3일은 UN이 장애인에 대한 차별금지 및 인권보장을 실현하기 위해 제정한 세계 장애인의 날로서 올해로 13회를 맞는다.

삼성화재는 3일, 공립특수교육 기관인 서울정애학교(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곽노현)과 함께 ‘해피스쿨(Happy School)’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해피스쿨 행사는 △ 장애학생들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안전사고 예방 물품 및 교육기자재를 지원함으로써 장애학생 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하고 △ 직업재활교육을 위한 친환경 다목적학습실을 마련해 방과후 교실, 문화활동, 직업교육 등 다양한 교육지원을 위한 학습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삼성화재는 보험설계사(RC)들이 보험체결 1건당 500원씩 적립하여 마련된 기금으로 장애인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활동인‘500원의 희망선물’과 초등학교 저학년들에게 등하교시 교통안전 교육과 안전사고 예방물품 및 교육기자재를 지원하는‘해피스쿨(Happy School) 캠페인’을 매월 진행하고 있다. 금번에는 서울정애학교를 선정해 장애학생들이 더 좋은 교육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이를 모두 지원하게 됐다.

삼성화재, 서울특별시교육청, 세이프키즈코리아,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에는 삼성화재 지대섭 사장, 서울특별시교육청 곽노현 교육감, 세이프키즈코리아 송자 대표, 장애인먼저실천 홍보대사 배우 정선경, 홍보대사 배우 문정희, 건국대학교 강병근 교수, 이화여자대학교 이명선 교수가 함께 참석한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fire.com

연락처

삼성화재해상보험 개인영업지원파트
권종철 책임
02-758-40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