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10 올해의 으뜸 간부공무원 5명 선정
이번 투표는 창의성, 전문성, 리더십, 업무에 대한 열정, 추진력, 관용과 배려,민주성, 합리성, 리더십, 책임의식 등이 탁월한 간부공무원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실시되었으며, 가장 많이 추천된 간부공무원(본청과 사업소 3명, 상수도사업본부 2명)을 ‘으뜸 간부공무원’으로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으뜸 간부공무원은 본청과 사업소에 이택구 국장, 김상휘과장, 이강현 사무관, 상수도사업본부에 김헌익 부장, 최영민 유성사업소장이며, 선정된 간부공무원에게는 기념패를 전달하고 각종 혜택을 받도록 할 것이며, 주위에 널리 홍보해 공직자의 귀감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임양혁 위원장은 “신바람나게 일하는 직장을 만들어 품격있는 대시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간부공무원과 직원간 존중과 신뢰의 선진직장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이번 행사를 실시했다.”면서 “간부공무원의 모범상을 제시하고 효율적인 조직역량 강화로 시정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공무원노동조합
담당자 문성운
042-600-5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