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퀸스크라운, 앱스토어 통해 전 세계 80여 개 국가 서비스 시작

- 모바일 RPG ‘퀸스크라운’, 12월 3일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 시작

- 공주가 주인공인 독특한 구성과 동화 같은 스토리로 해외 게이머 큰 관심

- 아이폰 환경에 맞도록 UI 대폭 개선 및 영어, 한국어 지원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0-12-03 11:22
서울--(뉴스와이어)--위기의 왕국을 구한 당찬 공주, 이젠 세계로 나간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com2us.com)는 자사의 모바일 RPG ‘퀸스크라운’(Queen's Crown)이 3일(한국 시간 기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80여 개 국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퀸스크라운’은 공주가 주인공이 되어 왕국을 위기에서 구하는 독특한 구성의 모바일 RPG로, 편리하고 화려한 액션과 동화풍의 몽환적인 스토리가 특징이다. 이 귀엽고 당찬 공주는 검, 창, 활, 둔기 등 4가지 무기를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자유롭게 다루며 적들을 물리치고, 거인의 뱃속에 들어가거나 땅의 종족과 파티를 여는 등 게이머들을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로 인도한다.

이미 SKT, KT, LG U+를 통한 피처폰 서비스로 국내에게 크게 호평 받은 바 있는 이 게임은, 10월 중 해외 모바일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베타 테스트에서도 ‘신선한 설정이 호감이 간다’, ‘정말 재미있어 보인다. 당장 해보고 싶다’ 등 다양한 의견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컴투스에서는 ‘퀸스크라운’이 여성 캐릭터인 ‘앤’ 공주가 직접 위기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와 귀여운 그래픽으로 여성 유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국내에 비해 여성 RPG 유저가 많은 해외에서 더 큰 인기를 모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용 ‘퀸스크라운’은 아이폰으로 RPG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UI를 대폭 개선하고, 영어와 한국어를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