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통상진흥원, 맘프러너 창업스쿨의 예비창업자를 위한 무료 특강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0-12-03 11:34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와 패션, 디자인, 디지털콘텐츠, 전시컨벤션, R&D 산업 등 서울시 창조산업 육성 지원 전문기관인 서울특별시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맘프러너 창업스쿨 교육생과 수료생, 창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창업전문가를 초빙하여 시행하는 맘프러너 ‘오프라인 무료 특강’(창업스쿨 9기 2회차)을 12월 7일부터 12월 8일까지 2일간 SBA 산하 서울신기술창업센터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이 강좌에 참여할 수강생 160명을 12월 6일까지 인터넷(http://edumom.seoul.kr)을 통해 선착순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업교육 및 중소기업 창업보육시설인 서울신기술창업센터는 강서구 등촌동(지하철 9호선 등촌역 2번 출구 50m 부근)에 소재하고 있다.

맘프러너 창업스쿨은 여성행복프로젝트(女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행중인 온라인 창업 교육 프로그램이며, 주기적으로 오프라인 특강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오프라인 특강에는 인터넷창업관련 교육에 주안점을 두고 아이템 트랜드 분석과 판매아이템 선정 및 개발, 오픈마켓 시장분석과 기획 그리고 판매비법 등을 주제로 창업전문강사를 초빙해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사례강의로 맘프러너를 수료하고 창업한 송미숙 대표의 오감을 자극하는 창의력 개발기법에 대하여 들어본다.

교육신청은 맘프러너 창업스쿨 홈페이지(http://edumom.seoul.kr)에 회원가입을 하고, 창업특강메뉴에서 신청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그 밖의 문의사항은 SBA 창업교육팀으로 전화하면 된다.(02-2657-5738)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창업교육팀 이대숙
02-2657-5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