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고객서비스헌장’ 선포

뉴스 제공
코레일관광개발
2010-12-03 18:44
서울--(뉴스와이어)--코레일관광개발은 3일 본사 배움자리에서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선창 및 실천결의대회를 열고 고객의 Best Partner로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것임을 밝혔다.

이날 선포식은 지난 2007년 수립하였던 고객서비스헌장을 고객의 Needs를 반영하여 새롭게 개정한 것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는 뜻을 담아 실시하였다.

새롭게 개정된 고객서비스헌장은 고객만족경영을 통하여 고객에게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에 따라 승무원 출무체크 시 선임승무원 선창 및 낭독을 의무화 하고, 소속장 주관 회의시 낭독시간을 가짐으로써 서비스 마인드에 대한 다짐을 돈독히 할 예정이다.

코레일관광개발 길기연 대표이사는 “1등 철도서비스를 지향하는 우리회사에서 이번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통해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계기를 마련한 것 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코레일관광개발 개요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 인프라를 기반으로 관광여행 상품을 만드는 동시에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자체와의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기타 공공기관이다. 2004년 8월 11일 설립됐다. 주요 사업은 관광여행 사업, 승무 사업, 유통 사업, 테마파크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co.korailtravel.com

연락처

코레일관광개발 홍보마케팅팀
황성미 대리
02-2084-7775
이메일 보내기
이지연
02-2084-77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