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 실시

뉴스 제공
이건창호 코스닥 039020
2010-12-05 09:53
인천--(뉴스와이어)--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이건창호 (www.eagon.com, 회장 박영주)가 지난 12월 3일 인천 동구 쪽방촌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서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을 맞아 주변의 온정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자 기획되었으며, 이건창호 이경봉 사장, 송영길 인천시장, 동구청 청장과 직원들, 쪽방상담소 외에 이건관계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총 100여 명의 사람들이 배달 봉사 활동을 펼친 끝에 연탄 5,000장이 쪽방촌 사람들에게 무사히 전달되었으며, 배달 봉사 후에는 어려운 지역 주민들에게 중식 무료 급식이 제공되었다. 이날 급식 장소 주변은 사람들이 모두 어우러져 흡사 마을 잔치라도 열린 듯한 분위기가 펼쳐졌다. 올해도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은 마음과 마음이 전해져 따뜻하고 뜻깊게 마무리되었다.

이건 관계자는 “이건창호, 이건산업, 이건환경 등 이건관계사 전 직원들은 평소에도 독거노인을 위해 반찬을 집으로 배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겨울철 저소득층의 난방비 걱정을 덜어주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지역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활동으로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이건창호는 ‘사랑의 연탄 나눔’ 외 ‘무료 급식 봉사활동’, ‘사내 1% 기부문화’, ‘이건음악회’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agon.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어썸커뮤니케이션즈
김현주 AE
02-547-5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