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1 겨울호 발간

서울--(뉴스와이어)--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독점 제휴를 맺고 출간하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1년 겨울호가 12월 6일 선보인다.

‘마사 스튜어트 리빙’은 라이프 스타일 및 홈 디자인 전문가인 ‘마사 스튜어트’가 설립한 마사 스튜어트 리빙 옴니미디어(Martha Stewart Living Omnimedia)에서 출간하는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잡지다. 현대카드가 2009년 말 독점 제휴를 맺고 한국어판을 연 4회 계간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5호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겨울호에는 연말연초 시즌을 앞두고 각종 선물 포장 아이디어는 물론, 크리스마스와 발렌타인데이에 주얼리 캔디, 펠트 데코레이션 소품 등의 색다른 선물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칼럼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또, 겨울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영양소 보충을 위한 양배추 요리법,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아이디어, 완벽한 주방정리를 위한 50가지 팁, 현명한 스웨터 세탁법 등 일상 속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하게 수록됐다.

건조하고 칙칙해지기 쉬운 겨울 피부 관리법과 연말 파티 메이크업, 셀프 네일케어 방법, 움츠리기 쉬운 추운 겨울 날씨에 맞는 효과적인 운동 프로그램 소개까지 주부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특히 이번 겨울호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12월 한 달 동안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마사 스튜어트 컵 케이크 문양이 새겨진 에코백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쿠키나 컵케익 등에 성탄 장식 문양을 넣을 수 있는 ‘마사 스튜어트 홀리데이 컵케익 스텐실’을 증정한다.

이밖에 현대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cardweb)에 나만의 살림 노하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마사 스튜어트 리빙의 2010년 한국어판 전권(1~4호, 총 4권) 세트를 증정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담당자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라이프 스타일 잡지로, 삶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함께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구매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 사이트(shop.hyundaicard.com) 또는 1588-0360번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마사 스튜어트(1941년, 미국)는 전 세계적으로 ‘살림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로 잘 알려진 저명 인사다.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주부로 지내다가 출판, 방송 등을 아우르는 미디어 그룹 ‘마샤 스튜어트 리빙 옴니미디어’를 설립, 아메리칸 드림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rd.com

연락처

현대카드 PRIVIA상품팀
고신우
2167-5179

미디컴 3본부 2팀
백지혜 대리
02-6370-80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