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삼성전자와 함께 키넥트 프로모션 진행

- 12월 4일부터 삼성전자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딜라이트 내 ‘키넥트 체험존’ 상시 운영

- 12월 10일, 11일 양일간에 걸쳐 ‘키넥트 게임 이벤트’ 개최

2010-12-06 09:11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삼성전자 함께 삼성전자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딜라이트에서 신개념 게임기 ‘키넥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키넥트 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2월 4일(토)부터 삼성전자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딜라이트에 ‘키넥트 체험존’을 설치해 일반인들이 키넥트 전용 타이틀인 ‘키넥트 스포츠’, ‘댄스 센트럴’, ‘키넥트 조이라이드’를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 TV 를 통해 대형 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10일(금)에는 ‘키넥트 스포츠(Kinect Sports)’를 이용해 2인으로 구성된 8개 팀이 6종 미니게임을 진행해 8강전, 4강전을 거쳐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며, 12월 11일(토)에는 8명이 댄스 배틀을 진행해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이벤트 중간에는 댄스 도우미들의 댄스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일반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Xbox 360 4GB 콘솔과 키넥트 센서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이벤트 참관자 전원에게는 스마트폰 터치팬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마우스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HD급 화질을 구현하는 Xbox 360 및 키넥트를 고화질의 삼성 스마트TV로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키넥트 고객 체험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키넥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2월 4일부터 19일까지 영풍문고 종로점을 비롯하여 강변, 신도림 테크노마트, 서초 국제전자센터에 ‘키넥트 체험존’을 설치할 예정이며, 12월 11일부터는 팬텍 LOTS 숍 종로점에 키넥트 체험존을 설치하고 대표 타이틀인 ‘댄스 센트럴’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clubms.net/dancecentr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서초사옥 홍보관 삼성딜라이트에서 진행되는 키넥트 게임대회 참가자 신청은 삼성딜라이트카페(http://cafe.naver.com/samsungdlight), Xbox360월드 (http://cafe.daum.net/Xbox), Xbox360 대표카페 (http://cafe.naver.com/xbox360korea), ClubMS (http://www.clubms.net), 트위터(http://twitter.com/xboxkorea) 에서 할 수 있다.

신개념 게임기 ‘키넥트’의 국내 권장 소비자 가격은 198,000원이며, ‘키넥트’, ‘Xbox 360 신형 4G콘솔’, ‘키넥트 어드벤처(Kinect Adventures)’ 타이틀 1종이 포함되어 있는 ‘키넥트 패키지’는 398,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