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2010 하나투어 & 굿네이버스 연말캠페인 ‘기적을 만드는 눈사람’ 진행

- 눈사람카드 판매와 트위터 캠페인으로 전세계 빈곤아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0-12-06 10:31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12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와 함께 2010 하나투어 & 굿네이버스 연말캠페인 ‘기적을 만드는 눈사람’을 진행한다.

‘기적을 만드는 눈사람'은 추운 겨울, 대문 앞을 지키던 눈사람에 나눔의 의미를 부여하여 전세계 빈곤 아동들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는 기존 하나투어 임직원들 대상으로 눈사람 카드 구매를 통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오프라인 연말 캠페인에서 나아가 참여 대상자를 확대해 고객이나 일반 시민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트위터를 활용한 SNS 기부 활동도 함께 기획됐다.

지난 1일 오후부터 시작된 SNS 기부 활동인 ‘희망의 리트윗’은 하나투어 트위터나 하나투어CSR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기적을 만드는 눈사람’ 캠페인에 빈곤아동을 위한 희망 메시지를 적어 리트윗(RT)를 하면 하나투어에서 리트윗 1건당 100원씩을 빈곤 아동기금으로 적립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6일 오전 현재 천 2백 건을 넘어섰으며, 누구나 손쉽게 참여 할 수 있어 참여자 수가 더욱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작은 정성을 모아 큰 희망을 아이들에게 선물해요” “RT 사전에 빈곤이라는 단어가 사라지는 그날까지 파이팅!” 등의 응원의 메시지가 계속 올라오고 있으며 행사 취지에 동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리트윗 횟수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

하나투어 권희석 대표이사 사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연말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은 물론 일반 시민들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나누는 마음 하나하나가 모여 고단한 빈곤 아이들의 삶에 희망을 일으키는 따뜻한 기적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12월 한 달간 ‘기적을 만드는 눈사람’ 캠페인으로 하나투어 임직원들이 구매한 눈사람 카드금액과 트위터를 통해 모은 기금은 모두 굿네이버스를 통해 가난으로 고통 받는 전세계 빈곤 아동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