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아시안컵 ‘아반떼 원정응원단’ 모집
- 아반떼 고객 14명 선발, 2011 아시안컵(AFC) 축구대회 원정 응원단 운영
- 내년 1월, 3박 5일 일정으로 카타르 도하에서 국가대표팀의 정상 탈환 기원…호주전 경기참관, 항공/숙박권 및 응원도구 제공, 대표팀 기념사진 촬영 등
- FIFA,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로 축구 발전 및 저변확대 위해 책임과 역할 다할 것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011 AFC 아시안컵 대회(2011년 1월 7일~29일)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의 아시아 축구 정상탈환을 응원하기 위해 ‘2011 아시안컵 아반떼 원정응원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응원단은 내년 1월 13일부터 17일까지 3박 4일의 일정으로 대회가 열리는 카타르 도하를 방문, 14일에 예정된 한국과 호주 국가대표팀의 경기를 관람하며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열정적인 응원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원정 응원단에 참가를 원하는 아반떼 고객은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이달 26일(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12월 27일(월)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14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현대차는 선발된 고객에게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식사 일체를 제공하는 한편, 대표팀과의 기념사진 촬영, 현지 관광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50년만에 아시아 정상 탈환을 노리는 이번 2011 아시안컵 대회에 국내 축구팬의 관심이 매우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이나믹하고 열정적인 아반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FIFA(세계축구협회)와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로서 FIFA 주관 월드컵 대회와 국내 쏘나타 K-리그를 공식 후원하는 한편, 남녀 국가대표축구팀에 대한 지원 및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축구발전에 적극적으로동참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