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크리스마스 ‘프로포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명동의 데이트 명소로 자리잡고 있는 복합쇼핑몰 눈스퀘어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눈스퀘어는 작년에 이어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 하며 사랑의 메신저로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해 프러포즈를 받았던 신부가 오는 12월 19일 결혼한다는 소식과 함께 감사하다는 인사의 말을 눈스퀘어에 알려왔다. 작년 프로포즈 주인공들의 프로포즈 사진과 결혼 소식은 눈스퀘어 블로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눈스퀘어 관계자들은 이번 프로포즈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커플도 사랑의 결실이 이루어 질 거라는 바람을 담아 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눈스퀘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눈스퀘어가 명동의 데이트 명소로 자리를 잡아 그에 보답하고자 연인들을 위한 프러포즈를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기존의 쇼핑몰과 차별화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단순한 쇼핑을 위한 공간이 아닌 즐기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감동스런 사연과 함께 커플 사진을 본인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올리고 눈스퀘어 공식 블로그(http://noonsquarelife.net)에서 덧글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여기서 선정된 한 커플은 눈스퀘어가 준비한 로맨틱 가든에서 BGM과 함께 연인에게 영상편지를 전하는 감동의 프로포즈와 함께 커플용 기념선물 등을 제공한다. 그 외에 3커플을 선정하여 UGG 25만원 상품권과 10커플에게는 레벨5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눈스퀘어 공식 블로그에서 오는 12월12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특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사랑의 맹세와 함께 그 동한 못다한 고백을 계획하는 연인들은 눈스퀘어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WAYLON) 샵 등과 같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더 마샬라, 버거비, 두끼, 스쿨푸드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스타벅스, 가온길, 디어 소피 등의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임지현
02-565-2195, 23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