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 ‘동반성장 상생협력 선포 및 경영선진화 대회’ 개최

뉴스 제공
한국정보화진흥원
2010-12-06 14:4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정보화진흥원(NIA·원장 김성태)은 12월 6일 주요 고객사 대표들과 함께 ‘동반성장 상생협력 선포 및 경영선진화 대회’를 개최했다.

서울 무교동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강당에서 열린 이 날 행사는 공정사회 실현과 동반성장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대외에 선포하고, 이를 전사적인 차원으로 확대시켜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74개 고객사 가운데 하이엘리더스 투모로우 김도현 대표와 유비시스템 장대원 대표 등 주요 대표들이 참석해 ‘동반성장 상생협력 선포식’을 시작으로 동반성장 상생협력 선언문 낭독, IT기부나눔 봉사에 대한 김성태 원장의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김성태 한국정보화진흥원장은 “고객과의 상생을 위한 협력을 바탕으로 동반성장을 도모할 것”이라며 “개별적인 협력이 아닌 전방위의 협력방안을 모색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아가 공정사회 실현에도 기여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인력관리 및 기능조정을 통한 경영효율화 결과 발표와 가족친화경영, 직원역량개발, 노사소통 프로그램 등 노사관계 선진화 활동에 대한 경과보고도 함께 진행됐다.

한국정보화진흥원 개요
한국정보화진흥원은 정보통신기술(ICT) 정책과 기술 전문기관으로서 대한민국이 IT 강국으로 우뚝 서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해 왔으며, 경제 활성화, 사회 통합,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정보화 비전을 지속적으로 제시함과 동시에 우리나라가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여 지능정보사회를 건설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ia.or.kr

연락처

한국정보화진흥원 경영선진화TF
김진숙 책임연구원
02-2131-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