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으로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진 겨울피부 관리법

- 7가지 비타민 영양공급으로 간편하게 끝내는 홈트리트먼트 TIP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12-07 09:28
서울--(뉴스와이어)--겨울이 가까워 오면서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연약한 피부는 더욱 예민해져 트러블과 주름이 생기기 쉬운 상태가 된다. 이럴 때일수록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어야 한다.

또한 수분이나 영양이 부족할 경우 피부가 칙칙해지고 핏기가 없어져 더욱 늙어보이므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화이트닝에 더욱 신경을 써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좋다.

거창한 피부 관리, 비싼 화장품 보다는 꼭 필요한 영양성분과 확실한 기능이 있는 제품 몇 가지만으로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변화시킬 수 있다.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 “비타 세븐 퍼펙트 C 세럼”은 주름개선, 미백 식약청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7가지 비타민에 유기산(AHA)이 풍부한 7가지 과일 혼합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고,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입가, 눈가, 얼굴의 주름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비타민 C가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하고, 멜라닌이 이동하고 검게 산화되는 과정을 억제시킴으로써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실현해준다.

7가지 비타민과 7 과일산으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비타민 세럼 하나로 찬 바람에 푸석푸석 건조해진 피부를 확실하게 케어하자.

좀 더 확실한 효과를 보고 싶다면, 엘리샤코이 수분가득 미백 5단계로 관리해보자. “화이트 밸런싱 스킨 리페어 토너”로 피부를 정리해 준 다음, “셀프 디톡스 아이크림”을 눈가에 가볍게 두들겨 발라 준다. “비타 세븐 퍼펙트 C 세럼”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 후,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으로 수분감을 충분히 주고, “아쿠아 화이트닝 푸딩크림”으로 얼굴을 쫀쫀하게 조여주면 집에서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정보:화이트 밸런싱 스킨 리페어 토너 28,000원 / 셀프 디톡스 아이크림 39,000원 / 비타 세븐 퍼펙트 C 세럼 48,000원 /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 33,000원 / 아쿠아 화이트닝 푸딩크림 36,000원

문의 : 엘리샤코이(02-1544-7414, elishacoymkt@naver.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