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희망 2011 나눔 캠페인’ 출범

부산--(뉴스와이어)--부산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들의 온정과 사랑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해 삶의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해 12월부터 내년 1월말까지 2개월간 ‘희망 2011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운동을 전개하기로 하고, 12월 9일 오후 4시 시청 12층 소회의실에서 허남식 부산시장과 이장호 부산은행장 등 주요인사 1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희망 2011 나눔 캠페인’ 출범을 통해 각급 기관·단체,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할 예정이다.

부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장호)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모금 운동은 부산시 산하 각급 기관과 지역 경제계, 언론계, 종교계, 시민단체 등과 협력을 통해 자발적인 시민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모금된 재원은 어려운 이웃에게 공정하게 지원한 후 그 결과를 시민들에게 공개한다.

이번 이웃돕기캠페인 모급방법은 지역 언론기관 및 13개 금융기관에 개설된 ‘사랑의 계좌’를 이용하도록 하고, ARS(060-700-1212)를 이용한 모금도 전국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 부산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시민들의 성금 접수 편의를 위해 자치 구·군 및 동사무소는 물론, 각급 학교·금융기관·톨게이트 등에도 기관별로 모금 창구를 설치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사회복지과
송행랑
888-27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