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모바일 메일 솔루션 ‘KEBI Mobile v1.0’ 체험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0-12-07 13:0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메시징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자사의 고객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한 모바일 메일 솔루션 ‘KEBI Mobile v1.0’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KEBI Mail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최장 6개월간 정식 버전과 동일한 기능의 최신 모바일 메일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고객사의 특성에 맞춘 인터페이스 구축 또한 동일하게 제공된다.

지난 11월에 교육기관을 먼저 비공개로 시행하였으나 한달 동안 한성대학교, 전주대학교, 배재대학교, 혜천대학 등 국내 20여 곳의 대학교에서 깊은 관심을 보여와 실제 적용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을 계기로 이번에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의 기회를 확대한 것이다.

그간 IT솔루션 업체가 전략제품 출시를 앞두고 제품의 안정화 차원에서 시제품을 공급한 사례는 있으나, 정식 출시된 제품을 미리 공급하는 경우는 드물어 이번 프로모션이 더욱 주목되고 있다.

나라비전의 관계자에 따르면 “내년에는 모바일메일 뿐만 아니라 자사의 모바일메신저 까지도 이번과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400여 곳의 고객사의 능동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고객과의 신뢰도를 높이고 공격적인 서비스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www.nara.co.kr) 또는 전자우편(mobile@nara.co.kr) 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