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사보,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0-12-07 11:57
서울--(뉴스와이어)--패션, 디지털콘텐츠, 전시컨벤션, R&D, BS산업 등 서울시 창조산업 육성 지원 전문기관인 서울특별시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지 ‘SBA감(感)’이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개가를 올렸다고 7일 밝혔다.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올해로 20회째를 맞았으며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전국경제인연합회, 한국언론재단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SBA감’은 창간사보부문 최우수 사보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12월 8일 수상한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기업문화 발전과 제작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되는 권위 있는 행사이다. 올해는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등 1,050여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SBA감은 SBA가 지난 2009년 12월에 창간, 현재 통권 3호까지 발행된 사보다. 이번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SBA감은 사내 임직원들이 공감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기획과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독자들이 참여하는 코너를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진행하였으며 트렌드에 맞는 현대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 점이 호평을 받았다.

SBA 관계자는 “앞으로도 SBA가 가진 여러 감성을 함께 느끼고 원활히 소통하는 따뜻한 매체를 만들도록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12월 8일 14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되며, 국내에서 발행하는 인쇄사보, 전자사보 등 21개 부문과 2개 부문 해외상이 수여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홍보팀 전선영
02-2222-3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