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 IP 부티크 호텔, 메리크리스마스 그림그리기 자선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임피리얼 팰리스 호텔과 IP 부티크 호텔은 연말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0년 12월 8일부터 ‘메리크리스마스 그림 그리기 자선행사’를 진행한다.

캐릭터 조각가로 유명한 노준 작가의 밑그림을 로비에 설치하고 고객에게 물감과 붓을 제공하여 그림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완성된 그림은 경매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물감 판매 금액을 비롯한 모든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돕는 성금으로 전달된다. 물감은 10여 개의 색깔이 준비되며 종이 팔레트에 제공되는 물감 한 색깔당 1만원이다.

노준 작가의 대표작인 ‘하늘을 나는 해다루(Air Haedaru)’, ‘플로의 메리크리스마스(Merry Flo Chirstmas)’, ‘우주인 플로(Space Flo)’ 작품이 로비에 함께 전시되어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판매도 진행한다. 노준 작가의 작품 속에 깃든 어린이의 순수한 동심의 세계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연말을 보다 따뜻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준 작가는 고양이, 개, 달팽이, 수달 등을 캐릭터화하여 ‘코리안 팝아트’를 선도해왔다. 또한 2006년 송은미술대상 대상, 2007년 모란조각대상전 특선, 2008년 김세중 청년조각상 등 내로라하는 미술부문의 조각상을 연이어 받은바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개요
호텔 아미가는 800억을 들인 리모델링을 통해 국내 호텔 브랜드로서 세계 체인화를 위한 초석을 다졌습니다.호텔 아미가는 430개의 객실과 9개의 레스토랑, 2개의 컨벤션 센터와 5개의 중소연회장,휘트니스 및 국내 최고의 스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amiga.co.kr

연락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홍보팀
한미선
02-3440-85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