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임직원들, 장애어린이들과 운동회 벌여

뉴스 제공
GS칼텍스
2005-05-19 09:10
서울--(뉴스와이어)--GS칼텍스(許東秀 대표이사 회장, www.gscaltex.co.kr)는 회사 창립기념일인 5월19일 회사의 대전 중앙기술연구소와 여수시 진남 체육관에서 임직원들이 정신지체 장애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자원봉사 프로그램 <나눔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전의 사회복지법인 천성원(www.chunsungwon.or.kr)내 온달의 집 정신지체아동 250여 명과 여수의 장애인 특수학교 여명학교 및 일반학교 장애우 특수학급 재학생 280여 명이 참가한다.

이날 행사에 참가하는 정신지체아들은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 300여 명의 GS칼텍스의 임직원 및 가족들의 도움을 받아 인근지역의 숲과 잔디밭을 산책하고, 공 굴리기,줄다리기, 조별 장기자랑 등의 게임과 간단한 춤을 함께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평소에 보호시설 안에서만 생활하던 장애 어린이들과 학교를 다니지만 외부 접촉이 자유롭지 못한 장애 학생들에게 오랜만에 자연을 접하고 즐거운 놀이를 함께 하면서 여러 사람들과 어울릴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높이고 더 밝은 삶을 누리도록 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는 GS칼텍스가 창립 38주년을 맞아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올해에는 지역친화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회사의 중앙기술연구소가 위치한 대전과 공장이 위치한 여수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GS칼텍스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친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계획이다.


GS칼텍스 개요
GS칼텍스는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하여 정유, 석유화학, 윤활 등을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최고 에너지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gscaltex.co.kr

연락처

홍보팀 2005-6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