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윈도우의 터치 스크린, 삼성전자 신모델 올인원 PC에 탑재
- 삼성 DM-U300, DM-U350 데스크 탑 PC 한국에서 출하
삼성 DM-U300, DM-U350 모델에는 각각 20인치(50.8cm)와 23인치(58.4cm)의 넥스트윈도우 1900 데스크탑 터치 디스플레이 터치 스크린이 적용되었다. 이 두 올인원 컴퓨터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한국에서 삼성의 유통망을 통해 판매된다. 넥스트윈도우는 2005년부터 한국 전자 제조사들에게 터치스크린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올해 초 한국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넥스트윈도우 1900 데스크탑 터치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 7 운영시스템 인증을 받았으며, 포인트, 클릭, 드래그앤 드롭, 상하좌우 이동(pan), 집기(pinch), 두 번 두드리기(double-tab)와 스크롤 등 멀티터치 제스처를 비롯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터치 기능을 인식한다. 넥스트윈도우의 터치 스크린은 즉각적인 반응과 고선명도, 낮은 전력 소비를 특징으로 하며 혹독한 물리적 환경 조건에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넥스트윈도우와 스마트테크놀로지는 카메라 기반 광학 터치 스크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이다.
넥스트윈도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nextwindow.com/produc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윈도우 개요
넥스트윈도우는 터치스크린 기술의 선두업체로 OEM, ODM과 리셀러들에게 광학 멀티터치 스크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 및 기업용으로 설계된, 매우 정확하면서도 경제적인 솔루션을 보유한 넥스트윈도우는 소프트웨어 설계자들이 흥미롭고 사용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만드는데 필요한 하드웨어 환경을 제공합니다. 2000년에 설립된 넥스트윈도우는 아시아에 제조 설비를 갖추었으며, 뉴질랜드, 대만, 미국 및 싱가포르와 한국에 사무소를 운영 중입니다. 넥스트윈도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nextwindow.com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extwind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