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영어동화책을 노래로 즐기는 ‘노부영’, 오는 10일 CJ오쇼핑 론칭

군포--(뉴스와이어)--노래 부르는 영어동화 ‘노부영’(www.jybooks.com)이 12월 10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에서 ‘말하기 읽기가 되는 노부영올인원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노부영’은 이미 750만부가 판매되었고 전국 200여 개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교재로 사용되고 있는 대표적인 유아영어 도서이다.

교재의 경우 영미권에서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만들어진 영어동화책이기 때문에 미국에서도 유치원, 초등학교에서 교재로 사용할 만큼 첫 영어에 중요한 책들로 구성돼 있다.

2010조선일보 주최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 유아영어부문 대상을 수상한 제이와이북스의 대표 브랜드인 노부영(노래 부르는 영어동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어 그림책을 엄선해 노래가 포함된 오디오 CD와 함께 제공한다. 학습서 위주였던 기존의 유아영어도서들과 달리 노래와 그림책을 결합해 아이들이 영어를 놀이처럼 쉽게 받아들일 수 있어 엄마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노부영올인원’ 세트는 조기영어교육 전문가인 금소영 박사(중앙대 영어언어과학)가 직접 유아영어에 필수적인 도서들을 엄선했다. 이는 단순히 영어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알파벳이나 단어만 익히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인지발달 단계에 따라 효과적인 언어 습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노부영올인원세트’는 전체250권이 넘는 노부영 타이틀 중 몇 권의 책을 엮어 세트로 구성했다. 도서 53권과 CD 24장, DVD3장, 총 80종으로 구성되어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노부영스마트는 기본문장 패턴, 묻고 답하기, 알파벳/숫자/색깔 등 기본 어휘 등을 노래를 통해 자연스레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노부영 리더 JFR은 말하기, 읽기에 필수적인 작품들을 엄선해 구성한 기본문장 패턴과 어휘, 생활영어로 읽기의 기본을 잡아준다. 파닉스키즈DVD는 알파벳과 단어의 정확한 음가를 경쾌한 챈트와 영상으로 익힐 수 있다.

특히 노부영은 모든 내용이 원어민이 직접 읽어주면서 노래하는 CD도 함께 들어있어 엄마가 영어를 못해도 교육이 가능하다. 또 영어노래는 조금씩 따라 하는데 읽기는 안 되는 학생들을 위해 읽기의 기초를 잡아주는 노부영리더와 파닉스를 함께 구성해 말하기, 읽기 고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제이와이북스 관계자는 “유아영어교육을 생각하는데 있어 무엇보다 우선되어야 할 것은 좋은 동화다”며 “좋은 그림 동화들은 언어와의 질적인 만남을 위한 최상의 도구일 뿐 아니라, 한국의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책을 좋아하게 만드는 최상의 길을 열어주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은 이번 방송에서 총 80종 구성의 노부영올인원세트를 정가 대비 42%할인된 19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 노부영(노래 부르는 영어동화)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구매문의는 제이와이북스 홈페이지(www.jybooks.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제이와이북스 개요
제이와이북스는 파닉스를 거쳐 스스로 읽고 쓰는 단계까지 효과적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다양한 읽을 거리를 체계적으로 제공하여 아이들을 성공적인 리더로 키워나가는 영어교육 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jybooks.com

연락처

제이와이북스
송옥영
031-390-15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